20평대 이사.

이삿짐이 많지 않고 직접 옮거거나 같이 이사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일반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이사라는 것은 이삿짐을 싸고 옮기고 푸는 모든 과정을 본인이 하고 이사업체에서는 이삿짐을 운송하는 것만 하게 되는 방식을 이야기합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운송비만 들기 때문에 이삿짐이 많지않은 경우 10만원 정도로 할 수 있고 짐이 많은 경우에는 30만원이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사를 하는 짐의 양과 이동하는 거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를 한다면 얼마정도 할까?

 

일반이사는 운송을 하는 것 외에는 본인이 직접해야하지만 포장이사는 짐을 싸는 것부터 푸는것까지 본인이 아닌 업체에서 서비스를 구매해서 하는 방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짐을 싸는 것부터 청소까지 계약한다면 이와 같은 것들을 이사의 대부분을 업체가 해주는 만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의 비용이 발생하게되는데요, 20평의 경우 짐이 많지 않고 이사를 하는 곳이 멀지 않다면 60만원 정도로 진행할 수도 있지만 짐의 양이 많거나 이사를 할 때발생하는 여러가지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면 120만원이 넘어갈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사비용은 견적을 받아 봐야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 이사를 할 때 80인치 이상의 대형 TV의 이전설치나 대형 안마의자의 이전설치와 같은 부분의 비용이나 사다리차의 비용도 추가로 들수 있으며, 승강기(엘리베이터)에 대한 사용료도 내야할 수도 있습니다. 사다리차나 승강기 이용료의 경우 아파트가 고층일수록 높아질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기

 

 

이사업체는 적어도 3곳을 비교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업체마다 이사비용을 책정하는 기준이 다르기도 하고 업체가 가지고 있는 능력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여러곳의 정보를 바탕으로 비교하고 확인하고 알아보고 결정을 해야만 합니다.

 

무조건 저렴한 곳을 찾기보다는 인지도가 있고 평가도 좋고 손실이나 파손에 대한 보험이 되어 있는 정식 업체를 찾아서 준비하는 것이 이사를 보다 안전하게 잘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안전한 이사를 잘 하기 위해서는 이런 곳들이 입점된 플랫폼을 통해서 이사업체들의 가격을 비교하거나 내가 원하는 서비스나 가격에 매칭을 해주는 곳들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수도 있는데요, 이런 곳들을 이용하게 되면 보다 안전하게 그리고 비용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매우 낮출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평 빌라의 이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오래 산 빌라나 오래된 아파트 혹은 주택의 경우 미리미리 이사준비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렇게 한 곳에서 오래 산 곳은 이삿짐만큼이나 버려야하는데 버리지 못하는 짐들이 많기 때문이죠.

 

실제로 오래된 주택 이사를 할 때보면 20년전의 신문뭉치들이 나오거나 안본지 10년이 넘은 잡지들이 쌓여있거나 사용하지 못하거나 입지못하는 의류들이 많이 있기도 하죠. 이런 것들을 이사할때 같이 옮기게 되면 이 역시 이사비용의 상승으로 이어지게 되는 만큼 이런 것들은 재활용하거나 판매하거나 나눔을 통해서 줄이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런 오래된 의류나 신발과 같은 것들은 양이 많으면 수거업체에 판매를 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정리한 다음에 견적을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래야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