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금지급거절 - 해결하는 방법
뉴스 등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것이 보혐회사와의 분쟁이 아닐까 합니다.
법보다는 회사의 내규나 규정에 따라서 지급을 거절하거나 심지어 해지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몇 년 동안 꾸준하게 납부했던 납부 금액만 돌려받고 해지하는 것이 좋다고 설득을 당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지급거절 문제 충분히 해결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 지급거절되는 사례들도 여러가지
여러가지 이유로 거절을 하기도 하는데요. 가입시 제대로 설명을 듣지 못하고 설계사가 임의로 진행했던 부분때문에 거절이 되거나, 현재 발병한 질병이 과거의 병력과는 상관이 없는데도 연관이 있다고 거절이 되거나 혹은 전혀 상관없는 질병으로 인해서 타 질병으로 오해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비부터 암 등과 같이 여러가지 지급에 대한 보상의 거절은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각각의 대처를 해야 보상을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적이여야 합니다.
의학적, 법률적인 해석으로 객관적으로 진행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억울하다" 라고 이야기하는 것으로는 "지급거절"만 이야기하는 회사 쪽 사람과 상대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보다 유리하고,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로펌 등에는 이러한 사례를 해결하는 절차와 노하우 그리고 경험들이 있기때문에 어떻게 진행을 해야하고 어떤 것을 준비해야하는지를 명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형 회사와 싸우게 되는 일.
개인이 진행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에는 전문변호사 등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정보 하단의 온라인무료상담을 이용하게 되면 각종 보험분쟁에 대한 100%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혐회사와의 분쟁에 대한 부분은 전문 로펌과 상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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