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질병이 나이가 들면 발병률이 높아지죠.

암도 40대 중후반이 지나게 되면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늦어도 40대에 암에 대한 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50대인데 아직도 암에 대한 대비가 안되어있다면,

이글을 한 번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암보장의 목적

 

 

암은 기본적으로 암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경제적인 위험을 대비하기 위한 상품입니다.

기본보장인 암진단비는 암이 발병하게 되면 받게 되는 보상금을 이야기하며 이 자금으로 치료비나 생계유지 각종 지출을 대비하거나 치료 후의 삶이나 가족의 삶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암진단비는 가능한 높게 준비하는 것이 좋지만 이 금액이 높아지게 되면 월 납입료도 상승하기 때문에 적당한 수준에 맞춰서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진단비는 병원비 생계유지 자녀의 교육비나 목돈이 들어갈 지출 등등 여러가지 암으로 인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사용이 됩니다.

 

암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대비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치료/2대질병 진단비 등으로 보다 종합적인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장기적으로 입원을 하거나 수술이나 항암치료를 받아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 상황에서 드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보다 암에 대한 종합적인 대비를 하기 위해서 추가적인 특약항목으로 가입을 하기도 합니다.

 

특히 항암치료에 대한 부분들에 대한 걱정이 많은 분들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특약을 통해서 항암치료에 대한 보장을 신경쓴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보장을 준비할 수 있게 됩니다.

 

 

■ 50대 암보험료는 얼마일까?

 

 

 

[링크] 각회사별 나의 암보장 설계/견적 무료조회 신청

 

암보장은 나이/성별/직업/보장 등등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회사별 그리고 보장내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여러회사들의 정보를 살펴보고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계에 따라서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설계팁의 도움을 받아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 암보장은 가능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생각을 합니다.

 

암보장은 가입즉시 보장이 시작되지 않기 때문이죠.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고 100% 보장에는 1년 or 2년(회사에 따라 다름)의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빠르게 가입을 할 수록 비갱신형의 경우 납입만기가 빠르게 찾아오게 되기 때문에 납입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가능한 건강할 때 준비하세요.

건강하지 않거나 병력이 생기게 되면 가입이 거절되거나 유병자암보장으로 준비해야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건강하고 젊을 때 준비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300x25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