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년 새학기가 시작하게 되면 아이들의 공부를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보충하고 앞으로 배울 공부를 예습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전의 공부가 잘 되어야 앞으로 공부도 쉬워지고 배울 것들을 어느정도 알아야 새학기 공부를 진행하는 것에 막힘이 없고 잘 진행될 수 있기 때문이죠.

 

요약하면 복습과 예습이 중요한 만큼 새학기를 준비하기 위해서 공부를 진행하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죠. 이는 초등학생이라고 해서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재의 학습능력을 파악하고

새로운 공부를 대비할 수 있으며

공부에 재미와 습관을 들일수 있는

 

그런 인강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초등학생들의 학습능력을 높일 수 있는 그런 인강을 선택하는 요령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국어/영어/수학"과 같은 과목들을 더 재미있게 그리고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인강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국어 외의 문제들에도 문해력을 요구하는 만큼 문해력의 기초를 잘 다질 수 있으며 어휘력과 글쓰기 능력을 길러줄 수 있는 국어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꾸준하게 오랜시간 지속적으로 해야하는 영어와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영어수업, 그리고 개념의 파악과 문재 풀이를 통해서 개념을 더 확실하게 익히는 수학 수업 등을 통해서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수업을 진행하는 곳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이전학년에서 배워야하는 것들을 다시 한 번 파악하고 익히고 새롭게 배울 공부를 예습을 할 수 있는 그런 학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초등학생의 경우 "영어""수학"의 기초작업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학과 영어의 기초는 중학교 고등학교로 그 능력이 이어진다고 할 정도로 기초가 매우 중요한 만큼 초등학교 때 공부에 대한 재미와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영어에 대한 수학에 대한흥미와 실력향상을 통한 재미까지 더해지게 되고 이런 습관을 꾸준하게 이어나갈 수 있다면 초등학교 영어수학 뿐만 아니라 중/고등학교까지 그리고 그 이상까지 잘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런 기초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인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강을 하게 되면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 것이 꾸준하게 할까? 이런 고민이 아닐가 합니다.

그래서 인강을 선택할 때에는 매일 꾸준하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1:1 관리를 통해서 공부를 할 때에 필요한 부분들을 충분히 관리를 해줄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매일 꾸준하게 공부를 하는지 그리고 진도를 어떻게 나가는지에 대해서 큰 걱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런 곳들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습관을 초등학교 때부터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할 수 있다는 이야기!

 

 

무료체험할 수 있는 인강을 찾아보세요.

교재에 대한 인강에 대한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곳들은 무료체험 기간을 길게 해서 충분히 경험을 할 수 있게 하는 곳들이 있는데요. 이런 곳들을 통해서 인강을 체험해본다면 자녀의 공부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 학습 습관을 올바르게 가질 수 있을지 그리고 효율적인 공부습관을 만들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엘리하이(무료체험바로가기)인데요, 10일 동안 무료체험이 진행되기도 하고 체험시 공부에 도움이 되는 교육 지침서를 전원 증정하니 이를 신청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어린 초등학생의 공부는 기초가 중요하며 기초를 쌓는 재미를 느끼게 하고 그 것을 꾸준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강의 중에서 이런 것들에 신경쓰고 또 학습습관을 올바르게 가지며 같은 시간에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을 선택을 한다면 아이가 스트레스 받아 공부하지 않고 반대로 성취감을 느끼면서 성장 할 수 있으니 이런 것들을 꼭 확인해보시기를 권하며 글을 마무리 할 가 합니다.

 

 

 

 

 

 

 

 

300x25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