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3학년 영어 - 영어독서로 공부하는 습관 기르기





아이들은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내용들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은 영어교육 + 독서습관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영어독서가 많이 인기가 있습니다.


아이들도 충분히 읽을 수 있는 책부터 점점 난이도가 높은 책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영어실력도 높아지고, 스스로 영어책을 읽기 때문에 공부습관도 자연스럽게 길러지게 됩니다.





초등학교 3학년의 저학년일 경우에는 아이들이 영어문제를 보고 푸는 것보다는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와 친하게 지내고 여러가지 영어책을 읽게하고 말하게 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부터 접하게 되면 아이들은 쉽게 배울 수 있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을 즐거워하게 되기 때문에 영어의 수준은 점점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이 수월하기 위해서는 레벨링 시스템이 제대로 된 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아이들의 경우 너무 수준이 높은 것부터 시작하게 되면 어려워하게 되고 힘들어하게 되어서 스스로 진행하는 것을 꺼리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 초등 3학년이 아닌 내 아이의 수준에 맞춰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세분화된 레벨링 시스템은 아이에게 성취감과 도전의지를 부여합니다.



또 영어를 읽는 것 뿐만 아니라 말하는 것도 자신있게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가진 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책을 통해서 올바른 발음과 올바른 문장을 읽는 습관을 기르면서 아이들에게 읽고, 듣고, 말하는 것을 정확하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영어를 문제가 아닌 책을 통해서 읽어 배우기 때문에 그 상황에 대한 대답이나 그 문장이 가진 의미에 대한 부분도 보다 효과적으로 머리에 남고, 영어로 자연스럽게 생각하기 때문에 영어를 보다 능숙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기는 초등학생 때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기를 놓치게 되면 영어의 기초를 잡는 것이 어렵다고 하니 지금부터라도 시작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아이들이 영어교재/영어책으로 공부를 하지 않을까 걱정한다면 아래의 체험신청을 통해서 부담없니 먼저 시작할 수 있는 곳을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빅캣월드 영어교육 체험신청하기]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홍보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300x25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