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초등영어교재 - 눈높이 영어독서로 쑥쑥



어린 시절 아이들의 언어공부는 무척 중요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뇌는 말랑말랑해서 여러가지를 받아들이고 흡수하는 능력이 좋기 때문에 발음이나 읽고 쓰고 듣는 능력이 가장 좋은 시절이기 때문이죠.


이 시기에 가장 좋은 언어교육 방법은 "영어독서"라고 합니다. 


영어독서의 경우 아이들에게 억지로 강요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아이들이 스스로 읽고 즐기고 재미있어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언어습득률은 다른 방법에 비해서 높은 편입니다.


※ 독서는 모든 공부의 기본이 되기 때문에 언어 외에도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가지게 합니다.





▶ 수준에 맞는 외국어를 자주접하면 영어실력은 숙쑥


아이들이 게임을 열심히 하는 이유는 "노력한만큼 보상"이 바로바로 나타나기 때문이라고 하죠. 언어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노력하는 만큼 언어의 실력이 늘어나게 되면 아이들도 영어를 게임처럼 좋아하게 됩니다.


"스티븐 크라센(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석좌교수)"의 경우 독서는 외국어를 배우는 최상의 방법이 아니라 유일한 방법이라고 이야기했을 만큼 현재 자신의 수준에 맞는 언어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는 독서는 외국어를 배우는 가장 방법입니다.



★ 현재 수준에서 어느정도 노력을 하면 이룰 수 있는 난이도는 아이들에게 성취감과 함께 학습의지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레벨링 시스템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영어독서는 여러가지 큰 장점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가장 큰 것은 아이들이 스스로 하게 하고 몰입하게 만들고 집중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스스로 배우고자 하는 마음이 드는 방법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언어능력은 바르게 증가하게 됩니다.


여기에 지루하지 않는 읽고/말하고/쓰고/듣는 액티비티한 패턴학습을 진행하게되면 아이들은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영어교육을 생각한다면 이러한 "영어독서"를 제대로 진행할 수 있는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추천 영어독서 교재   

빅캣 월드는 많은 영어동화책 미국초등교과서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많은 지식과 창의력을 가지게 하며 자연스럽게 문법을 깨우치게 만드는 영어독서 교육을 진행합니다.


특히 14가지 이상 다양한 프로그램과 고급 일러스트로 아이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유발하고, 세분화된 단계의 레벨링 시스템으로 아이들에게 성취감을 주는 교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특히 빅캣의 경우 체험을 통해서 미리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


[빅캣영어 체험상담신청]





300x25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