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공부지도 매우 힘들죠.
내가 공부했던 것과 전혀 다른 내용이 나오기도 하고 또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서 아이들의 공부를 봐주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초등학교부터 아이들의 공부지도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특히 아이들의 공부습관을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나중에 고학년이 되거나 중학생이 될 때 책상에만 앉아있고 공부는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아이들의 공부에 가장 좋은 것은 "과외"인 것을 누구나 알죠.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부터 아이가 싫어하거나 잘 못하는 것들을 중점적으로 알려주고 아이가 공부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하며 이 것이 빠르게 성적향상으로 이뤄질 수 있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근데 이 방식은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많은 학부모님들은 학원을 보내거나 인터넷 강의를 통해서 아이들의 맡기고 있기도 합니다.
평균적인 아이라면 학원이 적당할 수 있습니다.
근데 공부를 잘하거나 혹은 잘 못하는 아이들은 학원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학원과 같이 많은 학생들을 두고 가르치는 곳은 중간단계에 있는 아이들에게 수업진도와 난이도가 맞춰져 있기 때문에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공부를 잘하거나 혹은 따라가지 못하는 아이들은 인강을 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인강을 통해서 눈높이에 맞춰 공부를 하게 되면 공부를 잘하는 아이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공부를 잘 하지 않았던 아이들은 기초부터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강의를 하는 것이 더 많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무료체험"등의 기회를 이용해보세요.
국내에는 정말 많은 업체들이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고 그 중에서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괜찮게 느껴지고 잘 알려진 곳에서 신청해서 받아보고 아이가 공부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온리원 인강인데요,
전학년/전과목의 인터넷 강의를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공부를 잘 하지 않은 아이들이 이전 학년 공부를 다시 하는 것에도 도움이 되고 더 빠르게 선행학습을 하는 것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온리원 인강은
1. 자기주도학습능력 향상
2. 공부 습관 형성
3. 학습 흥미 증가
등에 강점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보이지 않는다고 느끼는 학부모님이라면 온리원 인강을 체험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은 판단이 될 수 있지 않을가 합니다.
특히 틀린문제를 다시 틀리지 않게 기초부터 다시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보게 하면서 틀리는 문제를 틀리지 않게 하면서 성적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들을 빠르게 채울수 있는 학습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공부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등이 있어 이런 것들을 활용한다면 공부에 대한 흥미나 습관을 형성하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이에게 어떤 인강을 하게 할까 고민을 한다면 온리원 인강을 체험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