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는 사람이 컨디션이 좋은 이유 및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
연애하는 사람이 컨디션이 좋은 이유 및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의 얼굴은 매우 좋아보인다고 하죠.
누가 봐도 연애를 하는 것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평소보다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되는데요, 이는 전부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연애를 하게 되면 정신적인 부분 외에도 신체적인 변화들이 함께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매력적이게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1. 스트레스가 낮아지고 아침부터 즐거워진다..
연애를 하면 아침부터 즐거운 일이 많다고 하죠.
그 이유는 아침에 연애하는 상대방을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응원하고 나를 좋아한다는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매우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아침에 받게 되는 기본적인 안부 문자를 받는 것만으로도 아침의 기분이 매우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2. 기분나쁜 상황에도 쉽게 기분이 개선된다.
내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에게 나의 상태를 이야기하거나 혹은 나의 기분을 좋게 하는 사람과의 간단한 문자나 통화를 하게 되면 안좋았던 내 기분이 많이 좋아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모 연구에서는 연애하는 사람을 떠올렸을 때 스트레스가 낮아지며 혈압이 안정적으로 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내가 의지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그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안정적인 상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 연애하면 얼굴이 달라진다는데 이것은 사실
연애하는 사람들이 화색이 돈다고 하죠.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보인다는 평가를 자주 듣기도 하는데요, 이는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은 만큼 표정이 좋아지고 보다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 노력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컨디션이 좋은만큼 혈색도 좋아지기도 하고 더욱 더 얼굴이 매력적으로 변화될 수 있다고 합니다.